올인원55무제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덩어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10-17 14:33:12 댓글 0

본문

데이터 무제한을 가장 저렴하게 쓸수있는 꿀팁!! 통신비 절약하는 알뜰요금제 SK세븐모바일 !!

한달에 고정으로 지출되는 통신비를 절약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데이터와 음성을 무제한 이용하면서 최대 월 만천원에 이용할 수 있는 #알뜰 요금제를 알려드립니다 ~^^

#세븐모바일 #sk세븐모바일 #무제한요금제 #알뜰폰
손강열 : 궁금한게 있습니다
lg u+사용중입니다
약정이 끝나고 다시 제약정들어갔는데요
제약정들어간 상태도가능한지요?
손강열 : 이뿌기도 하시고 말씀도똑소리나시고 살명도너무싑게하십니다.
감사히보고 배우고 갑니다.
또뵐께요^^
써니쌀롱 : 다시 궁금한점이 생겼는대요..
이 부분이 제가 생각하는게 맞는지ㅎ
지금 현재 단말기비는 끝났는데
원래 현재쓰던 sk요금 이거는 미리
다 납부하고 3.3무제한 유심 신청 가능한건지?
아니면 3.3요금제 유심 사용중에 그다음달 되서
차례대로 요금을 납부하는건지?

그리고 다른 하나는 sk세븐모바일 홈피
들가보니까 바른폰 중고 그것도 24개월 할부로
요금3.3 끼워서 사용이 되는건지?
아니면 폰을 살때 기계값을 전부 완납하고
사용하는건지?

정말 몰라서 죄송하니
답변 좀 부탁드려요^^
써니쌀롱 : 아 .. 설명 ..
다른 새끼들건 이해 잘안갔는데 ..
세세하게 발음도 그렇고 잘 찬찬히
짚어서 차분히 설명해주니
이제 금고어머니 보고
완전 머리에 이해가 갔네!
번창하세요~!유튜브~!
금고엄마 화이팅~!
sole : 저도 테크몽님 영상보고 신청했는데 부모님것들도 바꿔드리려고요. 그동안 월 7만원씩 통신료 나왔는데 이번에 2만5천원짜린가 하는 15메가, 음성 100분 신청했습니다
m jin : 감사합니다 기능은 3사 다같은가요
타미 : U사가 아니라.. L사 아닌가?

LG U+ 인데..
타미 : ㅋㅋ 모자이크 해도 다 봤음 ㅅㄱ
빵빠레 : 정말 핸드폰요금 비싸서 에그와 같이 사용중인데요 내년까지 써야해서 내년에는 금고엄마가 알려준대로 알뜰요금제로 무제한의 이익을 누려야겠어요ㅎㅎ 정말 좋은정보예요^^
조미영 : 참 말씀도 똑똑하게 하시고
예쁘기도 하세요
매력적이십니다
좋은 소식 감사하네요~~~

5G 무제한 요금제 유지기간 이후 요금제를 추천해 드립니다. 또한 5G 요금제 부가 혜택 활용 팁까지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5G요금제#너무비쌈#LTE무제한요금제
최근 통신사에사 5G 스마트폰을 개통하면 상당히 높은 요금제를 유지해야 하는데요
데이터를 많이 쓰시는 분들은 요금제 유지기간 이후에도 계속해서 5G 무제한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직 5G망이 구축이 안된상태이기 때문에
비싼 5G 무제한 요금제를 계속 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은 LTE의 가성비 무제한 요금제를 추천해 드리고 5G의 요금제의 부가혜택 팁까지
같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전국민핸드폰백과사전 스마트통신TV : 1.오늘 영상은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통신비 절약 차원에서 팁을 드리는 영상입니다.
5G 스마트폰을 개통하고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유지기간 이후에도 계속해서 5G의 높은 요금제를 유지하고 계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아직까지 5G 속도도 제대로 안나올 뿐더러 요금제가 비싸기 때문에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분들은 LTE무제한 요금제로 변경하실것을 추천드립니다.

2.영상에서 설명드린 요금제 이외의 데이터 사용량이 적으신분들은

●5G 슬림 요금제(55,000원)- 기본제공 데이터 9G이후+1MBPS 속도제어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가능

●LTE요금제인 T플랜안심4G(50,000원)-기본제공 데이터 4G이후+1MBPS 속도제어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가능

●T플랜안심 2.5G(43,000원)- 기본제공 데이터 2.5G이후+ 400KBPS 속도제어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가능 요금제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단 T플랜안심 2.5G 요금제 주의사항※
7월1일 공시지원금으로 개통한 경우 위약금 차액이 발생됨으로 비추천드립니다. 선택약정은 모든 요금제 가능합니다
머임마 : 어설픈 무제한보단 완전무제한 좋아용.
영재 : 5g폰이 kt이고 기존에쓰던 lte폰이 sk라도 유심 옮겨서 kt요금제 바꿔도되는건가요?
강원도루니 : 저 이것때문에 고민하고 있는데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Roi : A51공기계 샀는데 알뜰폰 4 g 처럼 저렴한 제한 통화 있을까요? Lte도 된다는데 이런거 다뤄서 올려 주세용~ ^^
신지혜 : 몇칠전에폰을삿는데요 노트10플러스 10플러75제요금제를 선택했는데요 200기가데 일하면서 유튜브를 보는데요 6~8시간씩 200기가로 충분할까요 ?
김김 : 5g부가서비스라도 좋으면 모르겠는데
LTE10만원짜리가 5g 12.5요금제보다 좋아보이는 느낌적인 느낌ㅋㅎㅋㅎ
그리고 일단 5g는 가족모아 불가에서 선넘었죠
용용 : 영상 시작전에 15분정도되는 광고를 다 봤네요ㅎㅎ 이렇게 긴 광고는 첨이네요ㅎㅎ
이해성 : 궁금한점 있습니다 현재 skt 89000원 5g 요금제 사용중이며 6개월 이후에 바꿀 수 있는데 lte요금제로는 바꿀 수 없지 않은가요?
Lota Kim :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따져보고 써야겠군요. 요금제도 ㅠ.ㅠ

쿨톤이라면 무조건 꼭 보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특급 칭찬한 쿨톤 추천템?!

집에서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용?!
밖에 비도 오고 태풍까지 온다고 하니까
안전하게 집에서 휴일을 잘 보내시길 바래용!

그래서 제가 오늘 준비한 컨텐츠는!
패션유튜버이지만 뷰티유튜버가 되고 싶은ㅋㅋㅋㅋ
뷰티꿈나무의 쿨톤 메이크업을 준비했어용!!

별 거 없지만! 저만의 노하우(?)와 루틴, 제품추천까지
알려드릴꺼니까 꼭!! 끝까지 봐주세용!

쿨톤이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영상!!
재미있으셨거나 유용하셨나면!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까지~!
띠릿!!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제품정보

입생로랑 퓨어샷 하이드라 바운스 에센스 인 로션 200ml
₩80,000
YSL PURE SHOTS HYDRA BOUNCE ESSENCE-IN-LOTION


입생로랑 퓨어샷 나이트 리부트 세럼 30ml
₩114,000
PURE SHOTS NIGHT REBOOT RESURFACING SERUM


엘러브 블루밍 캡슐 앰플
₩73,000
L'LOVE BLOOMING CAPSULE



에스투엔디 옐로우터치 올인원 톤업 크림
₩28,000
S2ND YELLOW TOUCH ALL IN ONE TONE UP CREAM


샤넬 르 꼬렉떼르 드 샤넬 롱웨어 컬러 코렉터
₩48,000
CHANEL LE CORRECTEUR DE CHANEL LONGWEAR CONCEALER


아워글래스 베일 미네랄 프라이머
₩70,000
Hourglass Veil Mineral Primer, 30ml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30ml (웜포슬린)
₩70,000
Esteelauder stay-in-place-makeup


샤넬 르 블랑 로지 라이트 드롭 리퀴드 하이라이터
₩72,000
CHANEL Le Blanc Rosy Light Drops Highlighter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 \u0026 바디 글로우
₩57,000
DIOR BACKSTAGE - FACE \u0026 BODY GLOW


슈에무라 페탈 55 파운데이션 브러쉬
₩72,000



나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
₩40,000
NARS Radient Creamy Conceler



아르마니 루미너스 실크 컴팩트 9g
₩67,000
ARMANI BEAUTY LUMINOUS SILK COMPACT POWDER FOUNDATION



바비브라운 퍼펙틀리 디파인드 롱웨어 브라우 펜슬
₩47,000
BOBBIE BROWN Perfectly Defined Long-Wear Brow Pencil



타르트 타르틀렛 인 블룸 클레이 아이섀도 팔레트
₩53,000
Tartelette In Bloom Clay Eyeshadow Palette



샤넬 르 라이너 드 샤넬 워터프루프 리퀴드 아이라이너
₩47,000
le liner de chanel Liquid Eyeliner High Precision Longwear


크리니크 래쉬 파워 마스카라
₩34,000
Clinique lash power mascara



롬앤 베러 댄 쉐입 01 오트 그레인
₩15,000
rom\u0026nd better than shape 01 Oat Grain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셰이딩 2호 (모던)
₩12,800
too cool for school by rodin shding 2 Mordern


아워글래스 앰비언트 팔레트
₩85,000
Hourglass Ambient Lighting Palette



어반디케이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
₩28,000
URBAN DECAY Moondust Eyeshadow/ SPACE COWBOW


포렌코즈 타투 페일 벨벳 틴트
₩19,000
FORENCOS TATTO PALE VELVET TINT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 M CR 334
₩39,000
SHUUEMURA rouge unlimited matte M CR 334


어반디케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 픽서 118ml ₩39,000
Urban Decay All Nighter Long-Lasting Makeup Setting Spray 118ml


#메이크업 #쿨톤메이크업 #데일리메이크업

#겟레디윗미 #GETREADYWITHME #MAKEUP

#제품추천 #메이크업아이템 #쿨톤추천
김엔젤라 :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뷰티 찍을때 왤케 텐션업이에여?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여 언니ㅎㅎㅎ
자주 찍어주세요 저도 텐션업되게ㅎㅎㅎ
6지필고사 :
MinJin Kim : 디올백스테이지 사려구하는데 몇호 바르신건가요??
이윤서 : 언니...! 저는 패알못 본인알못 톤알못 구독자에요ㅠㅠ 퍼스널 진단으로 봤을 때 저는 여쿨라에 이미지는 페미닌 러블리 큐티 이런거 나왔거든요ㅠㅠ 이목구비 뚜렷한 편이고요...! 체형은 제가 봣을땐 옛날보다는 좀 쪄서 안 예쁘긴하지만 통통이나 뚱뚱은 아닌데 ,, 코디를 어떤 느낌으로 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저한테 어울리는게 뭔지 몰라서 너무 답답하고 속상해요,, 한 번만 도와주세요ㅠㅠ
호하이후헤 : 언니 렌즈낀거에요??? 알려줘요 넘예뻐요ㅠ
애애옹 : 슈에무라 브러쉬는 이거보고 사서 써봤는데ㅜㅜㅜ예민하거나 얇은 피부분들은 비추에요 자극이 엄청가네요ㅠㅠ
뉴투브 : ㅋㅋㅋㅋ내가 쿨톤인지 웜톤인제도 모르는 1인... 언니 패션 할때보다 뷰티할때 왜케 더 신나도 들뜨셨댘ㅋㅋㅋㅋㅋ 저세상텐션 뿜뿜!!!
그 와중에 왜케 쎄게 뚜드려ㅋㅋㅋㅋㅋ 기초화장때부터 너무 세게 하는거 아님?ㅎㅎㅎㅎㅎ
너무 신나고 들뜨셔서 옴총 귀여우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하는거 진짜 웃기고 디테일하다,,, 개미 앞부분이라고 하니까 얼만지 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명하는거 진짜 웃기고 디테일하다,,, 개미 앞부분이라고 하니까 얼만지 알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발로즈 : 언니 렌즈정보도 알수있을까요 ‼️❤️❤️

... 

#올인원55무제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1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ut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