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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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모시조개 조회 43회 작성일 2022-07-11 22:40:1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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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특별한 샤워법이 있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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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규띠비 : 우리 헬스장에 따뜻한 물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관장님이 콜드샤워가 좋은걸 아셔서 그런가보네요..
Youngwon Jung : 이 형은 참 볼때마다 대단해. 뭐든지 다 도전하고 이뤄내는 거 보면 난 뭐하나 싶은데 ... 정작 쇼파에 누워서 이거 보구 있네 ㅋㅋ ㅠ 반성 ㅠ
zzz0488 Jang : 찬물로 사워하는게 도움이된다는정보 감사해요 몸에 땀이많아서 샤워끝나고도 땀이나서 스트레스많이받아서 그냥 찬물로샤워해왔는데요.. 형 덕분에 운동이 일상이되었네요
이준 : 샤워방송 1시간 해주세요 ㅠㅠ
홍이 : 진짜 지금 너무 더워서 찬물로 씻은지 한달됬는데 ㄹㅇ 씻기전에는 무서운데 물에 몸을 맡기고 5초만 세어보면 진짜 엄청시원하고 개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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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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핏블리 FITVELY : 선배님 꼭 해보세요! 제가 실제로 가르치는 방법이에요
Minkyu Park : 10시반에 자라는 영상을 11시반에 보고 있는 나
브리 : 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샤워
2. 아침먹기(탄수화물먹기)
3. 식사 후 양치 (식욕이 떨어지게 된다)
4. 물 많이 마시기 (근육성장 도움)
5. 식사 중에는 물 마시지 않기 (탄수화물의 부피가 커져서 위가 늘어남)/식후30분후
6. 운동하기(요요없는 다이어트)
7. 10:30쯤에 취침

러블리아니 핏블리선배님 꼭 지켜볼께요
젠 : 저는 개인적으로 '규칙적인 생활습관 갖기'도 엄청 도움되었어요! 같은시간에 기상하고, 밥먹고, 운동하는 시간이 정해지니까 좋더라구요.. 진짜 독하게 마음먹엇더니 로봇처럼 시간맞춰 살아가는 제 자신을 반성햇어용
J S : 사소하지만 압박없이 지킬 수 있는 팁들이라 너무 좋네요

뜨거운 물 목욕이 30분 걷는 것과 같은 열량을 소모합니다

길고 고된 하루를 보낸 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어요. 만약 몇 킬로 정도 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중이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한 연구에서 뜨거운 물로 목욕을 하는 것이 30분 동안 걷는 것과 같은 열량을 소모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타임스탬프:



자전거 타기 아니면 목욕하기, 여러분의 선택은? 0:31

열량을 소모할 수 있는 특이한 방법:

- 쇼핑하기 1:37

- 웃기 2:25

- 무서운 영화 보기 3:10

- 반려동물 기르기 3:57

- 꼼지락거리기 4:39

- 잠자기 5:23

- 씹기 6:06

- 게임하기 6:51

- 다림질하기 7:32



음악 에피데믹 사운드 / Epidemic Sound https://www.epidemicsound.com/



요약:



- 이 연구의 모든 참가자들이 남성뿐이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도 같은 효과가 있을지는 여전히 미지수인데, 아시다시피, 남자와 여자는 많이 다르니까요!



- 영국의 유명 소매업체 데벤햄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 여성들은 쇼핑을 하는 동안 평균적으로 연간 247km를 걷는다고 합니다. 이 거리는 5번의 마라톤을 하는 것과 맞먹습니다!



- 진정한 웃음은 몸을 위한 작은 유산소 운동과 같습니다. 웃음은 심장이 10에서 20% 더 빨리 뛰게 만들고, 2007년 밴더빌트 대학 의학 센터의 연구에 따르면, 10분에서 15분 동안 웃는 것은 10에서 40칼로리를 소모한다고 합니다.



- 공포 영화도 마찬가지 효과가 있어요! 이것은 2012년 웨스트민스터 대학의 연구원들이 발견한 것입니다.



- 한 시간 동안 개를 산책시키는 것은 250 칼로리를 소모합니다. 여러분의 털북숭이 친구는 항상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단순히 함께 달리기만 해도 상당한 열량을 소모할 수 있습니다.



- 잠을 자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사실 세포를 수리하고, 조직을 재생시키고, 독소를 제거하느라 꽤 바쁩니다. 그렇기 때문에 8시간 수면은 무려 500칼로리를 소모합니다!



- 먹는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음식을 씹을 때, 턱 근육 매우 열심히 일을 합니다. 씹기는 삼키기, 소화와 함께 시간당 약 140칼로리를 소모합니다.



- 하버드 의대의 연구원들은 수도쿠를 하면 시간당 110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 60분 동안 다림질을 하면 (이 시간은 빨래하는 날 옷을 깔끔히 정리하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입니다), 100칼로리를 쉽게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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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 演唱會 언제 다시 가나? : 공포영화는 하루종일도 볼 수 있는데!ㅎㅎ
보다가 잠이 들어서 잘 안보는디~~
앉아서 다리 떠는것도 어느순간 귀찮아서 안하게 되던데요!
ean S : 하루종일 껌 씹으면서 뜨거운 물에서 공포영화보고 개랑 쇼핑하러 갔다오고 공부좀하다가 웃긴영상보고 밥만 많이 안먹으고 자면 되것네
justice : 30분 걷는 건 운동효과가 크게 없어요.. 30분이면 그냥 워밍업 하는거죠..
모리슨76 : 구두신고 쇼핑하면 오히려 안좋을것같은뎅 ㅠㅠ
한글 어휘 - 어휘력 키우기 : 티끌 모아 태산?ㅋㅋ
그냥 짧고 굵게 운동하는 게 좋을 듯 하네요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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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워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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