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투어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지락 조회 1회 작성일 2022-05-22 10:59:53 댓글 0

본문

ENG) 혼자여행 당일치기 ㅣ 아무 계획 없이 여행 떠나기ㅣ나홀로 세종시 여행ㅣAn unscheduled trip

아무 계획 없이 혼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평일 어느날 무작정 고속터미널에 가서 제일 빨리 탈 수 있는 버스 티켓을 구매했습니다.

목적지도 없고 아무런 생각도 없는 여행.
과연 설레고 재밌었을까요?

#국내여행 #버스여행 #세종시여행 #혼자여행
Bae KyoungD : 세종시 사는 사람으로서 재밌게 봤네요~! 좋은 장소나 맛집 소개주는 편으로 세종시가 한번 더 나왔으면 좋겠네요~!!!
boot Re : 아무 계획 없이 무작정 가는 여행.. ㅋㅋ 나름 느끼고 얻을게 많을것 같아서 꼭 한번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네요.. 계획성있는 여행도 좋지만, 일정이 꼬이고, 계획대로 잘 안되면 짜증나는 부분도 있거든요...
김은수 - 취미로운 힐링생활 : ㅋㅋㅋㅋㅋ 진짜 아~무 계획없이 가셨나봐요 팬됐어요 ㅋㅋ

그리고 친화력 무엇..? 뭔가 버스기사님도 심심하셨나봐요 ㅋㅋ 가이드가 되어주시네요 ㅋ

즉흥적으로 하시는 거 정말 멋져요!
앞으로의 영상들이 기대되네요 계속해서 파이팅!
emyung : 즉흥적으로 여행을 떠나 처음 본 사람에게도 말을 잘 거는 김유치님 역시 enfp 대장 다워요
양화진 : 친절한 버스 기사님 덕분에 세종시 여행이 완성된 듯하네요

무작정 여행편 아이디어 좋아요!

세종시 뚜벅이 당일치기 여행코스 Best 4✨세종시 가볼만한곳국내 여행지 추천‼️국립세종수목원, 세종호수공원, 헤이믈, 베어트리파크

#뚜벅이여행 #세종시여행 #세종시여행코스 #당일치기여행 #세종시데이트 #세종시가볼만한곳 #세종시핫플 #국내여행 #국립세종수목원 #세종호수공원 #헤이믈 #베어트리파크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영상에 뚜벅이를 위한 세종특별자치시
필수여행코스 Best 4, 세종시 핫플레이스

그리고 여행경비와 교통정보까지
모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세종시 당일치기 여행코스✨

국립세종수목원
-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수목원로 136

세종호수공원
-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세종리 114-380

헤이믈
- 세종특별자치시 고운한옥1길 3

베어트리파크
- 세종특별자치시 전동면 신송로 217

-------------------------------------------------

마스크 제공
영상에서 저희가 착용한 마스크는 제공받았습니다:)

마스크 구매링크
https://bit.ly/3klOdwM

배송요청란에 "유일랜드"를 적어주시면
마스크를 추가로 조금 더 드린다고 해요!!

----------------------------------------------------------------------------------

노래 \u0026 효과음

Epidemic Sound - https://bit.ly/34O1Df7

가입 시 한 달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촬영장비

고프로 히어로 9 - https://link.coupang.com/a/jxiLO
고프로 히어로 10 - https://link.coupang.com/a/jxiA1

고프로 울란지 삼각대 - https://link.coupang.com/a/jxkqc
스마트폰 블루투스 삼각대 - https://link.coupang.com/a/jxmP9

고프로 9,10 배터리 - https://link.coupang.com/a/jxlml
고프로 9,10 듀얼 배터리 충전기 - https://link.coupang.com/a/jxlw1
고프로 9,10 미디어 모듈 - https://link.coupang.com/a/jxlDj
고프로 9,10 조명 모듈 - https://link.coupang.com/a/jxlXF
고프로 9,10 방수하우징 - https://link.coupang.com/a/jxlif
고프로 자전거 핸들 바 - https://link.coupang.com/a/jxlIp
고프로 체스트 마운트 - https://link.coupang.com/a/jxlKm

편집장비

2021 맥북프로 16인치 - https://link.coupang.com/a/jAqYt
2021 맥북프로 14인치 - https://link.coupang.com/a/jArO3
외장하드 삼성 T7 - https://link.coupang.com/a/jAqwz
외장하드 삼성 T5 - https://link.coupang.com/a/jAqEn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유일랜드 Uiland : 안녕하세요!! 유일랜드입니다
교통수단에 대해 추가 정보 남겨요!!

✔️오송역 국립세종수목원

버스
B1, B2, B3(자주있음)

"오송역 정류장" 승차
"정부세종청사북측 정류장" 하차

버스(환승)
221(자주있음)

"정부세종청사북측 정류장" 승차
"국립세종수목원 정류장" 하차

⏰ 소요시간
약 40분

✔️국립세종수목원 세종호수공원

도보 or 자전거
약 5~10분

저희는 "국립세종수목원" 바로 옆에있는 "어울링
자전거 대여소"에서 자전거를 대여해서 이동했어요:)

"어울링"이라는 어플을 설치하시면 하루종일
1,000원에 자전거를 대여하실 수 있어요(광고X)

✔️세종호수공원 헤이믈

어디서 출발하는지에 따라서
한번에 가는 버스들도 있어요:)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어요!!

택시요금
약 5,000 won

✔️헤이믈 베어트리파크

버스
1000(자주있음)

"가락마을8단지 정류장" 승차
"홍익대학교 정류장" 하차

버스(환승)
801(자주있음)

"홍익대학교 정류장" 승차
"전의역 정류장" 하차

택시(남은거리) or 도보(남은거리)
"베어트리파크" 약 20분

택시요금
약 2,800 won

⏰ 소요시간
약 1시간

✔️베어트리파크 전의역

택시 or 도보
"전의역" 약 20분

택시요금
약 2,800 won

저희는 택시를 이용했어요!!

오늘도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행사진이 궁금하시다면
인스타그램으로 놀러오세요

Instagram : uiland.kr
✉️ Email : uiland118@gmail.com
모아챌린지 : 얼마 전에 알게된 채널인데 정말 데이트코스 너무 완벽한 것 같아요!!!
나오는 영상마자 다 따라가고 싶어서 지금 올해 일정 꽉 차버렸습니다~ 진짜 감사해요!!
코로나 시국에 야외코스가 많아서 더 좋아요ㅎㅎ 이번 주말은 꼭 세종시 가야겠어용
ju ju : 이런 영상은 한국관광공사 에서 상 줘야 합니다
진짜 볼때마다 대단한것 같아요~~~
우리나라 구석구석 코스도 잘 소개하는 유튜브는
유일랜드 님이 원탑 일듯 합니당~~~
에디 Eddy [슬기로운 제주생활] : 세종시도 여행이 되는군요...!! 뭔가 새로 생긴 도시 느낌이라 가볼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곰들 진짜 귀엽다...
글라스 : 안녕하세요~~
제가 자주 가는 호수공원인데도 이렇게
보니까 더 신선하네요! ㅎㅎ 겨울에 여름 느낌 가득한 영상을 보니 여름이 또 그리워지네요.
베어트리파크도 한 번 가 봐야겠어요.
세종시를 영상으로 멋지게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N년차 현지인 추천 세종시 핫플레이스ㅣ테라로사, 카페앤리오, 금강수변공원, 세종호수공원, 국립세종도서관

테라로사, 카페앤리오, 금강수변공원, 세종호수공원, 국립세종도서관을 담아봤어요.

국립세종수목원을 빼먹었네요,,,
살기좋은 세종으로 오세요❤️
세종시 브이로그 -
찬쓰 chan's : 예전에 세종 놀러갔을때는 진짜 많이 없던거 같은데!! 엄청 발전하고 예쁜곳 천지네요!! 나중에 다시 한번 놀러가봐야겠어요 시리데이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유리풀데이 YurifulDay : 세종 엄청 예쁜 곳이네요! 금강수변공원 너무 분위기 좋은거 아닌가요☺️ 호수공원도 뭔가 이국적이에요~
나중에 꼭 가봐야겠어요 저도 자주 올게요!!
느림보 부기 Turtle Life : 좋아요6 ❣️ 세종시가 이렇게 깔끔하고 이쁨 분위기가 뿜뿜 하는 곳인지 몰랐네요 하루를 알차게 보내셨네요 카페 분위기도 넘 좋고 특히 공원이 너무 이쁘네요
공부와 놀이는 한 끗 차이! : 어머나...세종시 궁금했는데 꼼꼼히 좋은곳 소개해 주셔서 넘나 감사해요
새로 생긴 곳이라 길도 넓직넓직, 건물로 우뚝~~~
먹기, 휴식하기, 산책하기 참 좋아 보여요~^^
NaDa Gorush : 세종시 깨끗하고 살기 좋은 도시인 거 같아요!!

... 

#세종투어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tutum.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